뉴스센터
뉴스센터 에버그린모터스그룹의 최신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인천재능대학교 페르가나 분교 설립

최고관리자 0 311

한국 인천재능대학교(JEI)는 페르가나주에 분교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기우(인천재능대학교 총장) 총장이 이끄는 대표단은 페르가나주를 방문하여 고등 교육 협력관련 미팅을 진행하였다.

이번 인천 재능대학교 페르가나주 분교 설립 추진은 한 우즈베키스탄 무역협회 김창건 대표 (현: 우즈베키스탄 국무총리 자문관/ 주한 우즈베키스탄 대사관 명예영사)

가 국내대학의 해외진출을 통한 발전과 더불어,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주에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가교역할을 담당했다. 

인천재능대학교 대표단 구성원은 페르가나주 주지사 슈크랏 가니예프의 환영인사로 시작되었다.

인천재능대학교 대표단들은 페르가나주에서 실시하고 고등 교육 분야에서 한국교육의 참여할동 관련 정보를 제공 받았다.

특히 인천 재능대학교와의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교육설립에 필요한 과정을 통해 한국의 인천재능대학교의 분교를 페르가나주에 오픈할 계획이다.

대표단들은 또한 페르가나 주립대학교 (Fergana State University), 페르가나 폴리텍 기관(Fergana Polytechnic Institute)를 방문하여 우호적인 대화를 나누었으며,

대표단들은 고등교육 기관에서 만들어진 조건들을 인지하고 있었다. 협상을 통해, 인천재능대학교는 페르가나주에 분교 개설을 위한 전략적 협의(MOU)를 체결하였다.


0 Comments